매주 평일이든 주말이든 가리지 않고 하는 고민이 '아이랑 어디 갈까?'라는 고민인 것 같습니다. 어린이집 끝나고 나서도 집에만 있기는 아이도 심심할 것 같은 마음에 이곳저곳 찾아보곤 하는데 아이랑 둘이 가는 일은 항상 쉽지만은 않습니다. 요즈음은 집 앞카페에 가고 싶어도 노키즈존도 많아져 아이가 있다 보니 마음이 안 좋을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아이랑 가도 눈치 안 보고 즐겁게 즐기고 쉬다 올 수 있는 카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그런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폴프랭크카페'입니다. 영종에 위치하고 있는 폴프랭크카페는 아이와 가기 좋을 뿐 아니라 포토존이 가득가득해서 예쁜 사진을 남기고 오기에도 좋습니다. 어떤 포토존이 있는지 아이는 잘 즐길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랑 가기 좋은 폴프랭크 카페 영종점 포토존
폴프랭크카페 하면 포토존이 정말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몇 개의 포토존이 있다!라고 특정할 수 없을 만큼 실내와 실외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형물들도 많아서 즐겁게 즐기다가 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형형색색의 포토존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회전목마 조형물 역시 색깔이 다채로워서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찍힌답니다!
1층부터 4층까지 전부 포토존이 있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1층은 카운터, 베이커리진열, 굿즈샵이 주를 이루긴 하지만 곳곳에 포토존이 있고, 나머지 층 전층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층마다 포토존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날 밤에 가서 아쉽게도 야외 포토존은 보지 못했는데 야외 포토존은 못 가봐서 아쉽다는 마음이 없을 정도로 실내에도 정말 많은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주로 먹을 것 위주의 조형물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도 평소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들이라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것 같았습니다. 신기해서 이리 보고 저리 보고 하는 모습을 보니 데려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과일로 된 포토존이 많은데 색깔이 역시 다채로워서 사진이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옵니다!
아이랑 가면 잘 찍고 싶어도 아이가 계속 움직이기 때문에 잘 찍기 어려울 때가 많은데 막 찍어도 이쁘다니 안 갈 수가 없죠!
바나나로 된 그네에도 올라가 보고! 아이 혼자 앉기에는 조금 미끄러워 앉아있지는 못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어떻게든 앉아보려고 하는 아이입니다.
막 찍고 보정 안 해도 이 정도니 정말 아이든 어른이든 할 것 없이 가셔서 사진 찍고 보정까지 해주신다면 정말 멋진 사진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아이랑 가기 좋은 폴프랭크카페 메뉴
폴프랭크 카페는 메뉴도 다양하고 베이커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사과 병음료 같은 것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보통 아이랑 가면 항상 딸기라떼를 시켜 먹는데 이날 반이상을 아이가 다 마셨답니다..!
소금빵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기에 맛보았습니다. 평소 보던 소금빵만 있는 게 아니라 색깔도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먹물소금빵, 홍국쌀소금빵이고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카운터는 전경은 이렇고 옆쪽에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는데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습니다. 아이와 가다 보니 정신이 없어 찍는 걸 깜빡했네요..! 베이커리 가격대는 중간정도입니다.
아이랑 가기 좋은 폴프랭크 카페 꿀팁
현재 폴프랭크카페에선 이벤트 중으로 재방문 시 무려 20%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아이가 나오자마자 또 가고 싶다고 하는 걸 보니 재방문은 이미 정해져 있는 것 같아서 저도 다음엔 20% 할인 혜택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한 가지 더! 영종도주민이면 20% 할인, 인천주민이면 10% 할인이 됩니다. 신분증을 꼭 확인하니 필히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은 제조음료에만 적용이 됩니다.
아이랑 가기 좋은 폴프랭크카페 위치
폴프랭크 카페는 영종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종 하면 요즘 많이 아시는 구읍뱃터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102 1층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지도에서 알 수 있다시피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카페에서 바다를 보며 차 한잔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평일에 가니 사람이 붐비지 않아 사진 찍기 아주 좋았습니다. 주말에는 아마 사람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와 어디 갈지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쁜 아이사진을 많이 남기실 수 있을 거예요!